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언론보도

뒤로가기
제목

스마일베베-스마일키즈 '아기유산균', 해외어워드에서 올해의 유산균으로 선정

작성자 프로븐몰(ip:)

작성일 2020-06-09 16:02:41

조회 132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http://www.thedrive.co.kr/news/newsview.php?ncode=1065576883635545


스마일베베-스마일키즈 ‘아기유산균’, 해외 어워드에서 올해의 유산균으로 선정

김소희 기자  / 기사작성 : 2020-05-23 10:00:55
  • -
  • +
  • 인쇄

아기 유산균 ‘스마일베베’가 세계 건강기능식품 콘테스트인 ‘Nutra Ingredients Awards(뉴트라 어워드)’에서 올해의 유산균 제품으로 선정됐다.

해당 수상 사실이 뒤늦게 밝혀지면서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. 업계 관계자는 이번 콘테스트에서 TOP 4에 들 수 있었던 가장 큰 원인으로 스마일베베 아기유산균의 안정성을 뽑은 가운데 세계적으로 판매되고 있는 스마일베베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고 있다.


AB-Kolicare(에이비-콜리케어) 라는 이름으로 입상한 스마일베베와 스마일 키즈 다이제스트는 스페인 프로바이오틱스 기업인 AB-Biotics 사의 제품이다. ㈜쏠투메디에서 국내 독점 수입을 진행하고 있다. ㈜쏠투메디의 스마일시리즈는 알러젠프리 마크를 보유하고 있다. 아울러 한국인의 약 70%가 앓고 있다는 유당불내증을 고려하여 유당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유당 소화에 어려움을 겪는 아기와 아이들까지 섭취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.

그 밖에도 스마일베베 판매처 프로븐(주식회사 헬스메이트)은 기존 스마일베베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야심작으로 올해 ‘스마일 키즈 다이제스트’를 출시했다는 소식을 전했다.

스마일베베 제품이 영유아 유산균이라면 스마일 키즈 다이제스트는 어린이 유산균으로 장 내 정착률이 가장 뛰어나다는 LGG(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GG) 유산균이 대거 함유되었다. 하루 다섯 방울로 15억마리의 프로바이오틱스가 보장된다.

브랜드 관계자는 “해외 선정 소식이 뒤늦게 알려진 스마일베베는 장 속 유해균을 억제하고 유익균을 늘려 아기의 면역력과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”이라며 “또한 스마일 키즈 다이제스트는 섭취 연령대가 확충된 만큼 수요가 더욱 늘 것으로 전망된다”고 전했다.

전 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스마일베베는 최근 tvN 수목드라마 ‘오마이베이비’에 등장하여 이목을 집중시켰다.


더드라이브 / 김소희 기자 auto@thedrive.co.kr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