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언론보도

뒤로가기
제목

쏠투메디, 난임·임신성 당뇨에 도움 주는 ‘이노폴릭HP’ 출시

작성자 프로븐몰(ip:)

작성일 2020-06-09 16:07:48

조회 41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쏠투메디, 난임·임신성 당뇨에 도움 주는 ‘이노폴릭HP’ 출시

  • 장준영 기자
  •  
  •  승인 2019.10.29 11:27
  •  
 
 

㈜쏠투메디가 지난 2016년 국내 출시한 이노폴릭보다 미오 이노시톨의 체내 흡수율을 30% 이상 높인 ‘이노폴릭HP’를 출시했다고 밝혔다.
 
여성의 호르몬 균형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이노폴릭HP는 이탈리아 완제 직수입 제품으로 이탈리아산 미오 이노시톨과 엽산, 알파 락트알부민이 주요 원료다.
 
이노폴릭HP 주성분인 미오 이노시톨은 유전자 조작을 하지 않은 옥수수에서 추출했으며 인슐린, 난포자극호르몬, 갑상선자극호르몬 등 대사와 생식 호르몬에 작용해 고인슐린혈증, 당뇨, 이상지질혈증 같은 대사장애와 생리불순, 무배란, 난임 같은 생식장애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.
 
특히 난임 치료 및 보조생식술을 받을 때 난자의 질 향상, 과배란증후군 예방, 임신율 증가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성분이다.
 
또한 임신성 당뇨병을 예방하고 증상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어 고위험군에 해당하는 경우 미오 이노시톨을 임신 전부터 꾸준히 복용하는 것도 임신성 당뇨병 예방에 도움이 될 수 있다.
 
이노폴릭HP는 ‘불임 및 난임 치료를 위한 조성물’로 특허를 획득하였고, 국내 식약처 건강기능식품 인증뿐 아니라 미국 FDA GRAS, 유럽 EFSA 인증 등을 획득한 바 있다. 지난 10여 년간 70여 건의 인체적용시험을 거치고 유럽에서는 난임 치료 및 임신 고위험군 여성을 위한 예방과 치료를 위해 사용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.
 
하루에 이노폴릭HP 2포를 섭취할 경우 총 4g의 이노시톨을 섭취할 수 있으며, 엽산 400㎍을 충족시킬 수 있다. 분말 형태의 포장으로 먹기 간편하고, 이노시톨 고유의 단맛이 있어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다.
 
㈜쏠투메디 관계자는 “최근 다양한 환경적 요인으로 인해 난임 부부가 증가하고 있으며, 고령 임신이 늘어나면서 임신성 당뇨병 등 합병증에 대한 위험도 높아지고 있다”며 “효과가 업그레이드된 이탈리아 프리미엄 영양제 이노폴릭HP가 아기를 기다리는 예비 부모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”고 말했다.
 
이노폴릭HP는 현재 전국 산부인과 병의원 및 약국을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, 제품문의는 온라인고객센터 또는 소비자상담실에서 가능하다.

장준영 기자 pamir63@leaders.kr

출처 : 일간리더스경제신문(http://leaders.asiae.co.kr)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